행복한 교회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교회안내
  예배모임
  주일설교
  목회자칼럼
  삶나눔터
  이달의추천도서
  오시는길
     
 
 
     
   
     
     
     
 
     
  목회자칼럼
작성자: 강서기   ID: 2608
작성일: 5/19/2024   조회수:64
     
그리스도인에게 약속된 복된 삶
     

성경은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한 그리스도인에게 놀랍도록 복된 삶을 약속하십니다. 예수님이 약속하신 복된 그리스도인의 삶은 어떤 모습일까요?

첫째, 부족함이 없는 삶입니다. “내가 주는 물을 마시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내가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요 4:14).

이 말씀은 곧 예수님을 그리스도, 메시야로, 구원자로 영접한 그리스도인들에게 하신 약속입니다. ‘영원히 목마르지 않는다’라는 말씀은 예수 그리스도안에서는 부족함이 전혀 없다는 뜻입니다.

둘째,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삶입니다. “명절 끝 날 곧 큰 날에 예수께서 서서 외쳐 이르시되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오리라 하시니” (요 7:37-38).

‘생수의 강이 흘러나온다’라는 말은 주위에 엄청난 영향력을 끼친다는 뜻입니다. 말씀대로 우리의 삶에서 이 약속이 이뤄졌다면 우리는 가정, 직장, 학교에서 놀라운 영향력을 끼치는 삶을 살아야 합니다.

셋째, 승리하는 삶입니다. “누가 우리를 그리스도의 사랑에서 끊으리요 환난이나 곤고나 박해나 기근이나 적신이나 위험이나 칼이랴 기록된 바 우리가 종일 주를 위하여 죽임을 당하게 되며 도살당할 양같이 여김을 받았나이다 함과 같으니라. 그러나 이 모든 일에 우리를 사랑하시는 이로 말미암아 우리가 넉넉히 이기느니라” (롬 8:35-37)

그리스도인들은 큰 시험을 당해도, 위협과 고통 가운데 있을지라도 넉넉히 이길 수 있습니다. 예수님의 사랑 안에 서 있는 그리스도인은 넉넉히 승리할 수 있습니다.

-유기성, “나는 죽고 십자가로 하나 되는 공동체”중에서
 


 



 


 

 

 

 

 

 

 

 

 

 

 

 


 

 
     
행복한 교회 (Haengbok Church)
15000 Studebaker Rd. Norwalk, CA 90650    TEL: (562) 331-8489   Email : [email protected]